입국심사

본문 바로가기


예약문의

+44 75141 89777

pangpangminbak@gmail.com

카카오톡 문의환영!

pangpanguk

( 팡팡유케이 )

한국에서 입금시

1111 020405 3968

국민은행 예금주 황성모

영국에서 입금시

예금주 : Seongmo Hwang
은행명 : Lloyds Bank
sort code : 30-94-73
account number: 20120760

해외송금시 필요한 IBAN, BIC 넘버는
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입국심사

입국심사

입국심사

런던은 다른 유럽국가에 비해서 입국심사가 까다롭기로 유명합니다.
화폐가치가 높은 국가이기 때문에 불법 취업 및 체류를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타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입국심사가 엄격하다고 합니다.
만약 런던에서 입국을 거부당할 경우 다른 유럽국가로의 입국까지 거부당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순수 관광객이라면 입국이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불안한 나머지 겁먹은 표정을 짓게 되면 괜한 의심을 받을 수도 있으니, 당당한 태도를 유지하세요.
입국심사관이 묻는 질문에만 간단하게 잘 대답한다면 아무 문제없이 통과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아래 사항들을 잘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입국심사, 꼭 숙지해야 할 4가지
입국 목적과 체류기간
체류 장소
소지 금액
픽업
입금 목적과 체류기간
여행객이라면 '관광'이라는 목적을 확실히 밝히시기 바랍니다.
10일이상 체류할 경우, 입국심사가 까다로워지기도 하지만 여행계획을 적은 스케쥴표 등을 보여주시면되니 당황하지 마세요.
가장 쉬운 방법은 돌아가는 날짜가 정해져있는 한국행 리턴 티켓, 유로스타 티켓, 다른 유럽행 티켓등 영국에서 나가는 티켓을 심사관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체류장소
체류 주소를 반드시 기재합니다.(단, 민박집의 주소는 기재해서 안됩니다.)
호텔, 호스텔등과 같이 공식적으로 인정되는 구체적인 곳의 주소를 제시해야 합니다.
만약 민박집에 머물 경우, 여행책자나 인터넷에 나와있는 중급 정도의 호텔, 호스텔의 이름과 주소를 적으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확인작업이 이루어질 경우를 대비해 적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예약여부를 묻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예약했다고 하시면 됩니다. 만약 확인을 할 경우(는 거의 없지만) 예약에 약간의 착오가 있는가 보다라고 답하시면 괜찮습니다.
런던에 친구나 지인이 있다고 할 경우에는, 불법체류 가능성을 의심하기 때문에 없다고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영국에는 나가는 티켓을 심사관에게 보여누는 것입니다.

아래의 목록 중 마음에 드는 숙소를 하나 골라서 랜딩카드에 적어주시면 돼요.



소지금액
돈을 얼마나 가지고 왔는지, 여행에 얼마정도를 사용할 것인지 묻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본인의 소지 금액보다 조금 더 부풀려서 답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만약 체류하기에는 현금이 부족한 경우라면 신용카드를 가져왔다고 말하시면 됩니다.
픽업
누군가 픽업을 나왔다고 하면 친구 또는 지인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 확인 작업을 거치기도 하는데, 확인 작업중 두사람의 이야기가 다를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픽업 나온 사람은 없다고 대답한 후, 코치나 튜브 또는 블랙캡을 이용해 런던으로 갈 예정이라고 대답하시는 게 가장 안전합니다.

이것만은 꼭! 주의하세요!

필요이상의 말은 하지 않도록 합니다. 묻지도 않은 질문에 이것저것 대답하다가 오히려 의심을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묻는 말에만 간단하게 대답하고 말이 길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민박집에서 숙박한다고 해서는 안됩니다. 민박집은 영국에서 인정하는 공식 숙소가 아니기 때문에 민박집에서 머문다고 하시면 어려움에 처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숙소질문에는 반드시 미리 알아본 호텔 또는 호스텔의 이름을 대답하셔야 합니다.


상호명 : 팡팡런던 / 대표 : 황성모
사업자번호 : 136-09-14674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9-용인처인-0734호
주소 : (영국) Kings Cross, London, NW1 1HA (한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13번길 13
대표번호 : +44 75141 89777 / +44 78179 12408 이메일 : pangpangminbak@gmail.com
copyright © 2015 pangpangminbak. all rights reserved.
곧 좋은 이벤트로 또 만나요
예약안내 문의하기 예약하기 오시는길